세계여행 기록/일본

도쿄돔 옆에 있는 놀이공원 도쿄 돔 시티(Tokyo Dome City)

여알초 2023. 8. 13. 21:24
728x90

안녕하세요? 여. 알. 초.입니다.

 

오늘은 도쿄돔 옆에 위치한 놀이공원인 도쿄 돔 시티에 대해 포스팅하겠습니다.

 

얼마 전에 톡파원 25시에서도 나와서 찬원 님과 타쿠야 님께서 롤러코스터를 타신 그곳입니다.

 

위치는

 

여기입니다. 도쿄 돔 바로 옆에 위치해 있죠.

 

입장료는 무료입니다!

 

 

도시에서 멀리 떨어진 외곽에 위치한 놀이공원이 아닌 시내에 도쿄돔 옆에 위치한

 

놀이공원에다 입장료까지 무료이니 접근성은 최고라고 할 수 있겠네요.

 

하지만 일반적인 놀이공원처럼 탈 수 있는 놀이기구가 많은 건 아니고요.

 

롤러코스터(톡파원 25시에서 나왔던 그 놀이기구), 바이킹, 대관람차 등의

 

몇 가지 대표적인 놀이기구만 있습니다.

 

그리고 안에 실내에서도 즐길 수 있는 시설들도 있는데요.

 

스포츠 시설이라든지, 아이들을 위한 키즈 놀이시설, 오락실 등의 놀이시설들도 존재합니다.

 

저는 대관람차를 탔는데요.

 

대관람차 안에 노래방 기계가 있는 칸을 탔습니다.

 

트와이스 등 케이팝 음악들도 있었어요.

 

도쿄돔 뚜껑의 모습이 보이네요.

 

야구를 좋아하는 저는 일본에서 보는 야구는 어떨까 궁금하네요.

 

한국 고척돔에서 경기를 본 적이 있었는데요.

 

여름에도 에어컨 덕분에 시원하게 경기를 봤던 기억이 있습니다. ㅎㅎ

 

롤러코스터가 저 사이를 지나가는 장면, 보셨죠?

 

저는 롤러코스터는 못 타서... 패스..

 

 

 

 

놀이공원뿐만 아니라 그 안에 있는 무대에서 각종 행사들도 하는데요.

 

제가 갔던 날은 일본의 지하아이돌 같은 분들께서 공연을 하고 계셨었어요.

 

관객분들은 많지 않았지만.. 정말 열심히 하시더라고요.

 

(아참 저 사진은 2019년 사진입니다. 어떤 분들인지는 잘 모르지만 아직도 활동하시나요)

 

 

 

그리고 저의 강렬한 기억은 도쿄돔 시티 건물 안에 있는 귀신의 집입니다.

 

일본의 다른 귀신의 집은 처음 가봤는데요.

 

보통 한국의 흔한 귀신의 집이라면 그냥 일정한 콘셉트 없이 각종 놀라게 하는 장치가 되어 있다면

 

여기는 하나의 콘셉트가 있었어요.

 

어느 마을의 한 집이 세트입니다.

 

그리고 입장하면 내레이션으로 (한국인인 걸 알고는 한국어로 내레이션이 나왔어요)

 

무언가 설정에 대한 얘기를 해줍니다.

 

그리고는 어떤 폐가 안을 탐험하는 방식인데요.

 

무서운 걸 싫어하는 저는

 

다시는 가고 싶지 않았습니다.

 

너무 무서웠어요...ㅠㅠ

 

 

 

 

 

하여튼 이렇게 다양한 놀거리가 있는 도쿄돔 시티 놀이공원.

 

도쿄 시내를 여행하시다가 멀리는 가고 싶지 않지만 놀이공원을 가시고 싶으시다면

 

이곳을 가 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728x90